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질랜드 오클랜드 홀리데이! 알바하기/집에서 해리포터보기 2019.1.28[D+22]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50

    원래 홀리데이(홀리데이)로 가게 문을 열지 않았는데, 갑자기 스케줄이 변경되어 알바를 하게 되었습니다...!


    >


    낮에 1어 괜찮은 애니 왜 바닷가재가...


    >


    그래서 바나나와 옥수수와 커피와 요구르트에 오트밀을 먹어봤어!


    >


    이른 아침부터 날 남자 날 남자 날 남자 날 남자 일형 인간 사용.일 0시에 자고 6시에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는^_^


    >


    김 1홀리데이와 그롱지호ー무스테이 아줌마 남편이 집에 계시게 되고 맛있는 것이 나보다 더 많았다 웃음(남편은 웰링턴에서 1 하고 가끔 오심!)


    >


    낮은 빨리 먹고 씻고 7시에 나쁘지 않은 단


    >


    렘 에러로 시티 오는데 40분 정도 걸리는 듯...


    갑자기 유투브처럼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


    >


    후 원래 11시까지 하는데 마감까지 했어...!당일은 홀리데이로 1.5배!정말 좋은>. 돈을 아주 자신을 가지고 벌군!소리료스은 저에게 주신><마싯도>


    >


    (맑은 하늘, 언제봐도 이イソ)


    >


    오늘 집 가서 해야 한다 1라이프니다, 보더 폰 카드 등록하거나 가방 싼 주급 들어왔는지 보기>.<


    >


    도착하자마자 가방부터 싼 이사준비


    >


    하하하..정리해보니 과자를이렇게 잘 먹더라..


    >


    홈스테이 아줌마 주려고 한국에서 사온 예쁜 오프댁


    >


    키ク하나즈급!!!! 안들어가서 물어봤더니 세금 제하고 있대! 좀 알겠다... 호주에서도 그랬구나당황하지마... 어차피 집에 갈 때 환불 받을 수 있으니까!


    >


    자기에는 아까워서 해리포터를 보기로 했어요.넷플릭스에 해리포터 뜸!!! 케이덕~


    >


    갑자기 배고파서 밥먹으러 온 공부를 하려는데 금방 배고프다니 계란볶음밥에 삶은 계란소세지와 옥수수무!


    >


    감자 칩 있으니까 1 들어 온 ​ 보고 있는데 갑자기 요점 1옴!!


    >


    영화 보는데 갑자기 IRD번호) 날아들어...2주 걸린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걸린 듯>.비번 재설정 한 후 씻고 잔다...!!! 자른다고 #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알바센의하루 #뉴질랜드학생비자 #오클랜드홀리데이 #당신무행복 #이렇게살면안되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