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6월 하나째주 드라마/예능 주간 시청률순위 (지역파,케이블,종합편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8:32

    ​​​​


    >


    안녕하세요!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입니다:D​ 20첫 9년의 절반이 가 있겠네요, 여러분의 전반은 오토하쇼쯔 저요?​ 20첫 9년의 봄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나는 정예기 빨리 시간였지요.하지만 바쁜 시간을 붙잡고 있는 것보다 앞으로 보내는 시간이 더 중요하다는 점! 오랜만에 시청률 순위를 가져왔지만, 영어, 수학 과외를 받고 과인서 집에서 좀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돌려보며 쉬는 것도 영 선생님의 즐거움입니다. 그럼 최근의 뜨거운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20첫 9년 6월 첫째주 지상파 종합 시청률 순위>​


    >


    ​ 종합 순위에서 대부분이 오락 프로그램이 잡고 있는데 유학이나처럼 1위를 지키고 있는 KBS주식 이야기 드라마 세계에서 빼고 귀여운 딸입니다!나도 가끔 부모님을 보는데 김·소연이 너무 이쁘다고...​ ​ ​<2019년 6월 1주 지욕파도라마 주간 시청률 순위>​


    >


    드라마라는 메인스토리와 드라마 시청률이 높네요.지상파 드라마가 많이 약해졌어요. 요즘 케이블이 나쁘지 않다 종합편성으로 하는 드라마가 더 완성도 나쁘지 않다 시나리오가 좋은 경우가 많아서 경쟁하기가 어렵네요. 지상파도 예전처럼 재미 있는 드라마가 나쁘지 않아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 ​<20하나 9년 6월 1주, 지상파 텔레비전 주간 시청률 순위>​


    >


    미운 오리 새끼가 계속 좋은 시청률을 보이네요. 꽤 강했던 본인 단독 샌더는 많이 떨어졌네요.​ ​<2019년 6월 한주 케이블 주간 시청률 순위>​


    >


    ​ 새로 드라마 아스 월 연대기가 시작 전체 부지, 많은 화제를 낳고 1우키도니 시청률도 가장 높은 본인과 슴니다!이슈인 만큼 코오롱 코롱 이 이야기들이 많지만 재미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2019년 6월 첫째주 종합 편성 주간 시퐁류루 순위>​


    >


    역시 중장년층의 무한도전, 나는 자연인이다! 아직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아내의 맛에 요즘 가장 핫한 인물인 송가인이 나와서 시청률이 잘 나오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