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추천) I've found a love - Bethel Music/벧엘 음악 (코드/가사/영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9:07

    >


    #베엘노래 #베엘 #ccm #ccm추천 #해외ccm #love[가사/lyrics]v. 첫)When I call on your name you answerWhen I fall You are there by my sideYou delivered me out of darknessNow I stand in the hope of new life당신의 이름을 외칠 때 응답하고 주네요 넘어질 때 1우인 문자 시네 어둠 속에서 곤지사 나는 요즘 새로운 생명 속에 있네 ​ ​ pre chorus)By grace I'm freeYou've rescued meAll I am is Yours은혜로 저는 자유하고 나를 구원하고 줬으니까 나는 최근, 하나님의 것 ​ ​ chorus)I've found a love greater than life itselfI've found a hope stronger and nothing comparesI once was lost;now I'm alive in You인생보다 위대한 사랑을 향한 강한 희망을 발견한 만큼 아무것도 비교할 수 없는 길을 잃은 내가 벌써 당신 안에 새로운 생명 받은 ​ ​ v.2)You're my God and my firm foundationIt is You whom I'll trust at all timesI give glory and praise, adorationTo my Saviour who's seated on high당신은 나의 하나님, 확고한 반석 모든 순간도 당신만을 의지합니다 영광과 찬양, 존귀를 바칩니다 높은 보좌에 계신 나의 구원자에게 [코드]E코드네요!


    [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