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폐암 투병 김철민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7:00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0).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연예인이었다. 김철민은 개그맨으로서 활동하고 친 형 김갑순이 58세에 간 암으로 사암면서 더 알려지게 된다. 김갑순은 본인 훈아의 모창가수로 활동하는 몇 명 중 가장 본인 훈아다운 모창가수였다. 본 인 분 세상의 모창 가수 덱훙 아가 20최초 4년 간 암으로 사망하고 그 사실의 아우이 개그맨 김철민입니다. 이 소식에 도 니시 김철민은 그 때부터 얼굴과 이름이 알려지게 된다. 그런데 그런 김철민이 나의 첫 번째 요즘은 폐암 얘기로 투병 중이었다. 투병 중인 김철민을 동료와 후배 개그맨이 병실을 찾으면서 김철민에게 더 관심이 쏠리는 요즘이었다. 폐암 이야기. 이 이야기라는 이 이야기가 이 댁에서 안타깝게 느껴진다. 열렬히 노래를 부르는 김철민의 모습은 간절히 살기를 바라는 모습처럼 가까워져 더욱 안타깝게 합니다. 기적이 처음인 건강을 회복해 달라는 소견뿐이었다.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