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칼슘 먹으면 몸이 석회화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0:19


    칼슘, 마그네슘은 미네랄의 1종으로 뼈를 만드는 중요한 1를 한다. 하지만 이뿐만이 아닙니다.체액의 균형을 유지하여 혈관의 긴장도와 심장 박동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다기능 성분입니다.칼슘은 완전히 뼈에 저장돼 노년의 골절을 예방한다.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지만 만 1에 골절이라도 발생하면 유년기처럼 쉽게 복구되지 않았기 때문에 침대에 자고만 있어야 한다 그 이야기에 생활의 질을 너무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고요.이러한 뼈를 위한 칼슘 보급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수십년에 걸쳐 뼈를 만들어 가야 하는데, 역시 여러 사건으로 인해 칼슘을 쉽게 먹지 못할 뿐만 아니라 그 흡수율까지도 매우 저하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함유 제품이 선 보이는 이유도 이 같은 흡수율의 차이 때문 1것입니다.


    >


    몸에 좋은 영양소라도 골고루 먹어야 합니다.유제품을 많이 먹지만 이를 통해 많은 칼슘만 섭취할 것이 아니라 현미 종목이나 신선한 청엽채소, 견과류 등을 통해 마그네슘을 풍부하게 섭취해야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몸을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


    마그네슘은 신경계를 이완시키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스트레스를 느끼기 쉽고 반복적인 스트레스 노출로 인해 각종 대사의 보효소로 사용되는 마그네슘이 고갈되기 쉬우므로 바쁘고 밥이 불규칙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미네랄이라 할 수 있습니다.칼슘 섭취량은 큰 문재가 아닙니다.보통 정상인은 칼슘 보충제나 칼슘이 많이 포함된 sound식을 많이 섭취해도 혈관 안고 칼슘 농도는 1 정하게 유지됩니다.물론 이것도 전제는 있습니다.칼슘이 우리 몸의 특정 부위에 침착되는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노화와 고지혈증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이것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아래에 흥미로운 사실이 있으니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칼슘 섭취 시 주의해야 할 대상



    섭취된 칼슘 99파.센트는 뼈로 가야 하고, 자신의 남은 일당이야.센트는 혈관내에 있어 여러가지 기능을 합니다.그러면 큰 전제가 있습니다.체내에 충분한 마그네슘과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이며 언론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온 중요한 사실입니다"칼슘이 풍부하고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섭취한 칼슘이 혈중에서 뼈를 못 가서 우리 몸의 부드러운 조직인 혈관 네뵤크이 자신의 근육, 신장 등에 쌓이고 언론에서 말한 동맥 경화, 자신 석회화가 1어의 날도 있습니다. 실제로 돌연사자 자신의 동맥 경화의 원인으로 고질혈증도 있습니다만, 칼슘 침착이라는 연구도 있습니다.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적정해야 칼슘이 뼈에 잘 깃들어요.현재 우리 신라인들의 체내 마그네슘 농도가 기준치에 못 미친다는 결과도 발표된 적이 있습니다.우리는 모든 음식을 골고루 섭취해야 합니다. 칼슘만 아니라 다른 미네랄 특히 마그네슘 하루 최소 250MG에 350MG정도가 필요하다고 신 최신 야채, 나, 견과류에는 네 전보 다함 유량이 많이 빠집니다. 토양 고갈이 주된 원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칼슘제를 섭취할 때는 꼭 마그네슘도 함께 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비타민D도 필수죠.



    ※참고 문헌 1. 사십 섭취상(세포에서 건강해진다)야마다 토요사 저| 정 교은아 역 2.http://www.albionminerals.com/human-nutrition/


    [출처 : 서울특별시 약사회 바로 앞 약국 취급설명서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