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물운, 재회부적, 사랑부적, 자신비부적, 신년운세 요기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24

    안녕하세요 신명 본인은 새해에 new 마소음으로 인사하는 못스타임.오늘은 새해 운세도 보고 이름풀기도 해보고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 가까워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왔어요.


    >


    처음에는 주소가 틀려서 두산 더랜드 파크인데 타워에 들어가서 한참 헤맸어요.여러분은 꼭 주소 잘 찍어 가세요. 아래 주소와 전화번호와 지도 모두 남겨 놓겠습니다.^^


    >


    >


    이렇게 싸움 고수 옆 지하에 ピョン 들어가면 돼요.최근 마곡자신루역 주변에 상가가 활성화돼 있었습니다.하나인 창업자들이 자신의 소상공인 사무실을 얻을 때 이곳을 참고하면 될 것 같던데요.공유 사무실도 많은 것 같고, 사무실로서도 도움이 됩니다.집세는 30만원에서 하나 00만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이상 한 창업을 꿈꾸못스타의 TMI였어요ㅋㅋ


    >


    ​ 지하 주차장도 이렇게 3층까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부다 소음도 없는 차량을 이동해도 좋고, 9호선의 마곡 과인 루욕번 출구에서 나 오고 가도 그리 멀지 않아요!​ ​


    >


    저는 얼굴도 봐야 확실히 운세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직접 찾아갔지만, 카카오톡으로도 충분히 상후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 선프링크 남길게요!


    >


    재물운을 봐주시는 고미순씨에게 도착했습니다! 왠지 무당집같은 감정도 아니고 현대적으로 사무실에서 점칠수 있다니 ᄏᄏᄏ 잔잔하지 않아도 되나요?​​


    >


    ​ 서울 강서의 마곡 중앙로 하나 6개-8, 두산 더 랜드 파크 a동 한 006호이다.예를 들어 시를 방문하시는 분은 참고해 주십시오.^^​​


    >


    원래 전에 월성작명학회라는 자신없는 간판이 있다는데 제가 간 이날은 못 보셨나요?아무튼 벨이 딱히 없어서 문을 두드렸더니 밝은 얼굴로 정면 베였어요.흐흐


    >


    내부를 둘러봤는데 이름에 대해서 다른 분이 강계하신 공간 같았어요.하나인소자본창업에관심이있거나자사주관상명칭학등에관심이있으신분들은강의를들어보셔도좋을것같습니다.유튜브도 하시는 분이라고 하니까 유튜브 시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명하신 분인 고미순 자신 신드롬 인생 TV 채널을 구독해보세요.사준 신년 운세, 재물운, 이름 풀기 등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네요.​​


    >


    >


    손님이 많이 오시는지 차 종류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더라구요. 뭐 마실 거냐고 물어보고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흐흐


    >


    선다소리석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요.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상다언할 수 있었어요.​​


    >


    ​ 제1신경 쓰인 목스타의 2020교은쟈뇨은 새해 재산 운은 과연 어떻게 될까?? 거기서부터 들어봤는데요.이름과 태어난 해를 보시고요. 올해 대박이 날 해라고 예상해 주신 거예요.이름도 ᄉᄌᄎ 중에서 ᄉ로 시작해서 아주 좋은 이름이라고 했어요.다만건강에대해주의해야할부분과차문제를주의해야한다고했는데,그런건어쩔수없기때문에차색을바꾸거나차를바꿔야한다고요.;; 건강은 제가 조심하면 되는 부분이죠?올해부터 진실된 건강을 돌보기로 결심했어요.​​


    >


    그래서 재물운을 보러 간 왈성작명협회에서 소지엄이라는 것을 알려줬어요.다들 시크릿 책 보셨어요? 소견하는 대로 이루어진다고 꿈꾸는 다락방에 나온 R=VD 모두 아시나요?꿈이 있으면 이루어진다!사실 알면서도 잘 실천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인데 이렇게 녹슨 것을 알고 자동 재생해 주다니, 내가 내 목소리로 꿈꾸고 바라는 것을 쉽게 되새길 수 있다니, 정예기 좋지 않습니까.최근, 갖고 싶어하는 것들을 녹음하고 있어서, 공짜로 제공되는 것으로도 부족할 정도!! 크크크


    >


    이런 이야기를 직접 부적도 보여주었습니다.재회부적부터 애부적, 애정, 건강, 소원성취, 자신감부적, 재물운, 취업운, 각종 행운, 수능을 앞둔 청소년을 위한 공부운까지, 정이 스토리가 다양하게 있거든요! 운전하는 사람에게는 안전운까지~ 없죠?누군가는 미신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눈에 띄게 겁을 먹으면 좀 더 조심하게 되고 그것에 대해 더 집중하게 되고 그렇지 않나요?저도 흰 차가 돈을 버는 용도가 아니라면 자가용으로는 제게 맞지 않는 색이라고 했습니다.그래서 모르는 토크 앱에 2020교은쟈뇨은 새해에ㅇㅇㅇ의 차는 빨간 색 디스커버리 차량임!라고 녹음을 해놓고 열 한바퀴도 재생 중입니다 곧 바꾸고 싶습니다+_+​ ​


    >


    저는 알아보니 올해도 3살에 접어들었습니다.아니, 작년에도 세살이었는데 대체 언제까지..? 그래도 나한테는 재운을 봐왔던 새해 운세가 있으니까 그런건 두렵지 않아요..결심한 것 1프지지 않고 그때 그때의 실행에 옮겨서 2020교은쟈뇨은은 너무 나쁘지 않아는 나이에 버립니다.올해 목표는, 청라에 사무실을 차리는 것!!


    >


    구경해보니 부적이 너무 멋있어서.. 그래서 블로그에 추적을 쓰기로 하고 부적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물론 비용 지불은 당연했구요~ 액자만 봐도 가격이 장난이 아니잖아요.(웃음)위에 사진은 가장 먼저 방문한 다른 분 지우고 라돈 데 300억원의 건물을 지었다고.나쁘지 않아도 그런 건물주가 되고 싶다.쿠쿠쿠


    >


    >


    >


    이런이런다명장수료증이런게있나요?나랑 상관없으니까 pass


    >


    ​ 이상에 마곡에 2020년, 재물운 보고 온 후기의 것이었습니다.여러분도 여러가지 1이 잘 없는 진로, 자신 연어 린이, 사랑, 재수 등 생각이시라면 상위(뒤)한번 받아 보면 속이 좀 풀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저도 운전해서 돌아오는 내내 개운하더라구요.답답했던 감정이 싹~~~


    >


    ​ 서울 강서의 마곡 중앙로 161-8, 두산 더 랜드 파크 a동 1006호 010-4687-6885​ ​


    >


    그리고 잠시 후 제 부적이 내려갔다고 연락이 와서 다시 찾아갔는데요.당신은 정말로 마음에 들었어요!!


    >


    집에 이렇게 부착식 LED등을 사서 켜줬어요.인테리어용으로도 널 많이 좋아하거든 ᄒᄒ


    >


    ​ 뭔가 내 침대 옆에 재산 운 부적이 있으니까 더 욜도욱 하나의 의욕도 나고 코침데에 자고만 있던 20하나 9년을 후(후)로 2020년에는 쵸은이에키욜도욱 살아 가고 있었다 하나들 다 끝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 다시 한번 내용보다 주지만 아내 sound에 두산 더 랜드 타워에 잘못되고 저 건물 하나 0층에 갔다 왔는데 죠쵸롬의 내비게이션 잘못 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ww두산 더 랜드'파크'요!!!!A동입니다. 쿠쿠쿠


    카카오톡으로도 다음 번 할 수 있어요!


    블로그에서는 이름 해석도 무료로 선더 sound해준다고 들었어요.무료라고 대충 봐주셔야지~ 상더 sound 받아서 이름 나쁘면 작명부모부터 결혼하신 분들은 아이 작명부모까지! 가족분들의 정보도 다 알고, 종합적으로 상미나 sound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저도 조만간 가족의 운세, 운세, 재운 등 여러 가지를 알아보러 다시 오겠습니다! 전화할게요.고미승 선생님 친절하게 선더 sound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부적 관련 스마트 스토어 주소입니다.뭐든지 나쁘지 않게 결제해, 나쁘지 않게 원하는 부적격 다음으로 판정하면 될 것 같아요.(웃음) 아직 몇 개 안 올랐어요?ᄒᄉᄒ 개인정보를 메시지로 보내면 그 사람에게 맞게 부적을 준대요.택배로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세상~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상으로 새해 운세와 재물운을 살펴본 후기로 도움이 되었다면 이웃추가, 댓글센스 아시죠? 헤헷, 사랑하는거겠지. 새해에는 모드모드가 대박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